[레디온=김병만 기자] 건양대학교는 이무식 의과대학 예방의학교실 교수가 2026년 2월부로 제19대 의과대학 학장에 취임했다고 12일 밝혔다.
이무식 신임 학장은 지난 1990년 계명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다. 동 대학원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.
이후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, 임상교수를 역임했다.
이무식 신임 학장은 “교육·학술 활동과 사회적 참여, 봉사 영역에서 의과대학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”고 말했다.
| õ 4464 | ڵϹȣ : 847-40-00690 : 2020 8 13 | ͳݽŹ Ϲȣ : , 53230 : 2020 8 7
Copyright © 2020 . All rights reserved.